FAQ

대표전화 : 02-6951-5316


메일 : support@mcok.co.kr


카카오톡 : @마크호스팅


채널톡 : https://mc.channel.io/

네 마크호스팅은 공인IP를 무상 제공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운영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복구 작업 진행 시 복구 비용이 발생해요.

가능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시고, 복구 작업이 하신 경우 문의게시판으로 기술문의 선택 후 요청 부탁드려요.

호스팅 관리 -> 대상 서버 클릭 -> SSD 용량 추가 클릭해주시면 SSD 용량추가 비용 확인 및 추가 신청이 가능해요.

호스팅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아래 매뉴얼을 참고해서 진행해주세요.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 변경을 대행해드리지 않고 있어요.

https://guide-kr.mcok.co.kr/ea7bf430-6aac-4ab0-bb93-f163796d40b8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마인크래프트 호스팅의 경우 고객님께 최고 관리자 권한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저희 마크호스팅은 해킹에 대한 보상을 따로 해드리지 않아요.

따라서 고객님께서 수시로 서버의 패스워드를 변경하고 원격 포트 관리 및 보안 프로그램 등을 사용 해주셔야 해요.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호스팅관리 -> 대상서버클릭 -> 기간연장 클릭 후 신청 및 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계좌입금시 국민은행 267301-04-282365 예금주: 김태영 입니다. 

현재 계좌입금과, 문화상품권, 카드결제, 해외카드결제,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해요.

추후 다른 결제 수단도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 수수료는 없어요.

마크호스팅은 문화상품권 수수료는 마크호스팅에서 부담해요.

그렇기에 마크호스팅 가격표에 있는 가격 그대로 구매 가능해요.

네 서비스 차원해서 디도스 공격방어를 기본제공하고 있어요.

최대 30Gbps 까지 방어적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려요.


추가적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우회방어 서비스를 통해 무제한 디도스 방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마크호스팅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릴게요.

윈도우 운영체제 상품으로 신청 시 라이선스비를 한 달에 한 번 결제해주셔야 해요.

라이선스비를 결제하는 이유는 마크호스팅은 SPLA 정품 윈도우 운영체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윈도우 정품 사용 비용을 결제해주셔야 해요.

라이선스비를 안받는 타 호스팅 업체는 불법 복제된 운영체제를 사용하게 되는데 비 정품 윈도우를 사용 하는 경우 서버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마인크래프트 서버 운영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법적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그렇기에 마크호스팅에서는 안전한 마인크래프트 서버 운영을 위해 라이선스비를 받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