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호스팅 대규모 업데이트 100% 자동화 적용 안내

마크호스팅 대규모 업데이트 100% 자동화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마크호스팅 입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호스팅 서비스 100% 자동화 업데이트 진행이 조금 전 완료되었습니다.


호스팅 신청은 "마크호스팅 요금안내"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해 주신 후 계좌 입금 결제해주시면 자동으로 입금 확인되어 일반적으로 5분 내로 서버가 자동 세팅 및 제공됩니다.


문화상품권 결제의 경우 컬 쳐 랜드 사이트의 핀 번호 충전 기능과 동일하게 마크호스팅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메뉴에 "문화상품권 충전" 클릭하신 후 핀 번호를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충전하는 것처럼 충전해주시면 자동으로 마크호스팅 포인트로 문화상품권이 충전됩니다.

문화상품권으로 호스팅 신청 시 충전된 포인트로 호스팅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호스팅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 번거롭게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강제재부팅을 진행해야 했었습니다.

이제 호스팅 관리 페이지에서 강제재부팅 하려고 하시는 서버를 선택 후 강제재부팅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강제 재부팅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기간연장, 상품변경, 운영체제 변경 등

다른 기능도 모두 자동화 되었으니, 자세한 사항은 호스팅 관리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현재 시스템 개발 후 정상작동만 확인한 상태로,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그가 확인되시는 경우 언제든지 우측하단에 채팅 상담 버튼을 이용하여 말씀해주세요 !

또 필요하신 기능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채팅 상담을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


고객님께 더욱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 변경된 사항